Never Alone > 핫딜

본문 바로가기
 핫도그 놀이터에서 핫하게 놀아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쿨거래.com 평가

결과보기
  오늘
1,095
 어제
3,720
  최대
9,481
 전체
1,662,771

Epic Never Alone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핫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638회 댓글 0건 0원 무료배송 작성일 21-11-18 22:36

본문

Never Alone (Kisima Ingitchuna)


Never Alone은 알래스카 원주민인 이누피아트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분위기 있는 퍼즐 플랫폼 게임으로,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해온 전통 설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 또는 협동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두 가지 캐릭터를 모두 이끌고 얼어붙은 툰드라를 가로질러 위험한 빙원을 뛰어넘고, 수중 동굴을 통과하고, 익숙하면서도 낯선 적들에 맞서는 이 여정을 떠나보세요.

2015 BAFTA 게임 어워드에서 75개가 넘는 "Best of 2014" 리스트에 오르고, "Best Debut Game"의 수상작이자, 2015 Games for Change Awards의 "Game of the Year" 및 "Most Significant Impact" 수상작인 이 게임에는 약 40명의 알래스카 원주민 장로들과, 스토리텔러,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이바지했습니다.

여러분은 감탄을 자아내는 환경을 탐험하게 되며, 영웅으로서의 활동을 수행하고, 이누피아크 원어로 마스터 스토리텔러가 내레이션하는 이누피아크 이야기 속 전설의 캐릭터들을 만나게 됩니다.


특징


소녀와 여우의 두 캐릭터 간에 전환하면서 이 두 친구를 모두 플레이하세요.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으로 간단하게 전환하거나 로컬 협동 모드에서 함께 나란히 플레이하면서 각 캐릭터의 고유한 스킬에 의존하여 퀘스트에 성공하세요. Nuna는 사다리와 밧줄을 올라타고, 무거운 장애물들을 옮길 수 있으며, 그녀의 볼라를 목표물에 던져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여우는 Nuna가 닿지 못하는 작은 공간을 뚫고 들어가고, 벽을 기어 오르며, 높이 점프할 수 있습니다.

참고: 로컬 협동 플레이어에는 최소한 한 개의 Xbox 360 또는 동일한 사양의 게임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북극 지방의 냉혹한 세계를 용감하게 만나보세요. 버려진 해안가 마을의 불안정한 구조물들 밑으로, 사이로, 위로 달리세요. 비밀의 얼어붙은 숲속에서 무서울 정도로 조용한 우듬지를 탐색하세요. 영원의 눈보라가 던지는 맹렬한 바람을 견디세요. Helping Spirits의 도움이 있어야만 Nuna와 여우는 생존이 불가능한 이 땅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대단히 흥미로운 비디오에 담긴 특별 이야기를 잠금 해제하세요. 이 30분간의 인터뷰에서는 알래스카 원주민들의 장로들, 스토리텔러들, 그 외의 주민들이 그들의 문화, 가치관, 그리고 플레이어들이 만나게 될 환상적인 북극 세계에 대한 이야기와 지혜를 우리와 나눕니다.


2014년에 출시된 횡스크롤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한글을 지원합니다


스팀 평은 매우 긍정적이네요



profile_image

와~ 싸다!!! ㅋㅋㅋ

스크랩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블로그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 라인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쿨거래닷컴 All rights reserved.